충북생명산업고, 제28회 태봉제 개최
상태바
충북생명산업고, 제28회 태봉제 개최
  • 주현주 기자
  • 승인 2019.10.31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 전공별 작품 전시 및 체험마당 열어 솜씨 자랑
김규태 교장과 내빈들이 우수작품을 관람하고 있다.
김규태 교장과 내빈들이 우수작품을 관람하고 있다.

충북생명산업고 학생회(회장 김회현)가 학교축제인 태봉제를 지난 24일부터 25일까지 교내에서 개최했다.

축제 첫날인 24일에는 태봉관에서 ‘2019 창업아이템발표대회’와 ‘2019 고등학생 북유럽 선진문화 체험’발표가 진행됐다.

축제개회 후 참석한 내빈과 학교운영위원들은 학생들이 각 전공별로 그 동안 갈고 닦은 결과물인 우수작품  200여점이 전시된 전시장을 둘러보고 학생들의 창업 및 각종 아이디어와 학업이수를 통해 배운 결과물을 관람했다.

특히 본관 미래인재실 및 중앙현관에서 열린 전시마당에서는 한국사, 미술, 과학 수행평가 우수작품, 디카사진과 함께하는 시화작품, 학부모 작품, 식품가공기술교과와 화훼경영과, 특용원예과, 과수경영과, 채소경영과 우수 작품과 국화분재 우수작품이 전시돼 눈길을 끌었다.

또 학생들이 자체 제작한 영상물을 시청했으며 오후에는 임산부체험, 환경푸르미, 장애체험 등 14곳의 체험부스 및 푸드코트 부스를 운영하며 제과, 제빵 등 가공식품 판매 및 전시를 병행했다.

25일에는 학생들의 숨을 끼와 장기자랑을 발표하는 ‘복면가왕’ 시간을 개최한 가운데 보은고와 보은여고, 충북생명산업고 댄스부가 특별공연을 펼치며 학교 및 학생 간 교류 활동을 가졌다.

김규태 교장은 “오늘 전시된 작품은 미래생명산업을 이끌고 나갈 충북생명산업고 학생들이 가능성과 도전, 노력을 통해 이뤄낸 성과물”이라며 “응원과 격려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