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남면주민자치위원회
녹색장터 개장 1주년 기념행사
상태바
회남면주민자치위원회
녹색장터 개장 1주년 기념행사
  • 김인호 기자
  • 승인 2019.09.26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역민이 생산한 농산물을 직접 구매할 수 있는 회남면 녹색장터가 1주년을 맞아 기념행사를 벌이고 있다.

회남면 주민자지위원회(위원장 정진섭)는 녹색장터 개장 1주년을 맞아 지난 20일 회남면 남대문공원 광장에서 지역사회 어르신 및 지역 단체장을 초청하여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개장식에는 정진섭 회남면주민자치위원장과 최광선 회남면장을 비롯한 지역 어르신 및 지역 단체장 등 200여명이 참석해 회남면 녹색장터 개장 1주년을 축하했다.
이번 녹색장터 개장 1주년 기념행사는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모시고 식사를 대접하는 등 경로 효 잔치를 열고 문화예술인을 초청하여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했다. 또 농산물 이외에도 다양한 먹을거리를 판매하는 등 성대하고 풍성하게 치러져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행사에 참여한 한 주민은 “회남면 녹색장터는 품질 좋고 신선한 농산물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구매자들의 만족도가 높고 관내 농업인의 소득증대에 기여하는 바가 큰 만큼 더욱 더 발전시켜 지역의 큰 행사로 자리 잡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정진섭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은 “회남면 녹색장터 행사가 벌써 1주년을 맞아서 매우 기쁘며, 해마다 번성하여 지역사회의 경제발전에 큰 기여를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회남면에서 개장하는 녹색장터는 관내 농업인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각종 신선하고 품질 좋은 농산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직거래 장터로서 농산물 소비 촉진 및 지역사회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