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곡초 총동문회, 개교 73주년 한마음 큰잔치 개최
상태바
종곡초 총동문회, 개교 73주년 한마음 큰잔치 개최
  • 주현주 기자
  • 승인 2019.09.05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어린이들이 종곡교육가족 명랑운동회에 참석해 즐거운 시간을 갖고 있다.

종곡초 총동문회가 지난 8월31일 모교에서 개교 73주년 한마음 큰잔치를 열었다.

이날 큰 잔치에서는 가족 한마음 달리기, 공굴리기, 신발 양궁 등의 명랑운동회 경기가 진행돼 어린이와 동문, 가족, 지역주민들이 함께 어울려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특히 점심은 총동문회에서 떡과 과일, 고기와 다양한 음식들로 푸짐하게 차리고 지역 어르신들을 초대해 함께 음식을 나누며 경로효친 사상을 실천했다.

맛있는 점심식사 후에는 동문과 지역 주민들이 어우러진 노래자랑과 장기자랑을 개최해 지역주민들에게 열띤 호응을 얻었다.

3학년 방서진 학생은 “우리 학교가 생긴 지 70년이 넘었다는 사실이 놀랍고 멋졌다. 가족들, 선생님과 함께 모여 맘껏 놀고, 신나게 웃을 수 있는 행복한 시간이었다. 우리 학교를 졸업하고 어른이 되어서도 학교를 사랑하고 도와주는 사람이 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김홍채 총동문회장은 “삶이 아무리 힘들어도 고향과 모교를 생각하면 힘이 난다. 풍요로운 추석을 앞두고 동문과 지역 주민들, 귀여운 후배들과 함께한 이 자리가 매우 뜻깊고 소중했다. 앞으로도 꿈과 희망을 품은 학생들의 든든한 길잡이가 될 수 있도록 동문회가 앞장 서겠다”며 동문의 적극적인 동참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