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을 빛낸 우수중소기업인 선발
상태바
충북을 빛낸 우수중소기업인 선발
  • 김인호 기자
  • 승인 2017.06.15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도가 ‘우수중소기업인’을 선발한다. 선발 규모는 총15명. 중소기업대상 7명, 자랑스러운 중소기업인 2명, 중소기업육성 유공자 6명 등이다. 이를 위해 오는 7월 28일까지 두 달간 신청서 접수를 받고, 심사를 거쳐 오는 10월 24일 개최되는 ‘제11회 충청북도 기업인의 날’에 표창할 예정이다.
충북도 중소기업대상은 지난 2004년부터 시행한 상으로 충북도를 대표하는 우수중소기업체와 중소기업인을 선발, 시상하는 도내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충청북도 중소기업인의 큰 상’이다.
신청대상은 도내 지역에 3년 이상 계속 영업활동을 하고 있는 중소기업으로 지역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경영혁신과 노사화합 등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한 기업체와 기업인이다.
접수처는 ‘충청북도 일자리기업과’ 및 ‘시군 기업지원부서’, ‘충청북도기업진흥원’에서 접수를 받을 예정이며, 9월중 ‘충청북도 기업대상 선정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대상기업을 선정한다.
수상한 기업 및 기업인에게는 ‘중소기업 정책자금 및 신용보증 특례지원’, ‘해외시장개척단 파견, 전시·박람회 참가지원’, ‘세무공무원의 질문·검사권 유예’, ‘道 주요행사시 우선 초청예우’, ‘업체 홍보지원’ 등 다양한 행재정적 지원혜택이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