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승면바르게살기운동 총회
상태바
삼승면바르게살기운동 총회
  • 조순이 실버기자
  • 승인 2017.04.0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29일 삼승면바르게살기운동회원 24명과 윤광훈 삼승면장, 전광수 보은군협의회장, 육경숙 위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2016년 결산보고와 2017년 우리가 어떻게 무엇을 해야 할 목적을 서로 토론 상의했다.
윤광훈 면장은 “날씨도 이제는 화창한 봄날씨가 되어 우리 농촌에서는 앞으로 바쁜 시기가 돌아오고 있지 않습니까? 그리므로 여러분들께서는 점점 바쁜 시기가 될 줄 알고 있습니다. 그런 와중에도 열심히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시고 수고해주시는 점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바르게살기운동회 전광수 회장은 “안녕하셨습니까. 많이 참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바르게살기운동회가 나날이 발전이 되어가고 있는 것을 보면 모두가 여러분들의 덕택으로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들께서 적극 협조를 잘 해주시기 때문에 앞에서 일하고 있는 저도 그리고 회장님도 육경숙 위원장님도 바르게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2017년에는 군협의회 주관으로 한마음대회를 개최하여 회원 화합행사를 할 계획이며 떡 나누기 행사도 지속적으로 할 에정이니 도와주시기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육경숙 위원장은 “안녕하세요. 회원 여러분들이 적극 참여해주시어 지난해에도 많은 행사들을 무사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본 회의 발전을 위하여 적극 협조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활성화를 위하여 신규회원 5명을 영입하였으니 환영해주시기 바라며 올해도 떡 나누기 행사를 할 예정이오니 협조 부탁드립니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총회를 무사히 끝내고 삼승면사무소 앞에서부터 큰 도로까지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한 후 점심식사를 함께하며 일정을 마무리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