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희 부총재 군민장학회에 장학금 100만원 기탁

속리산중학교 솔빛관에서 개최된 이날 행사에는 국제라이온스클럽 356-D지구(충북) 최충진 총재를 비롯한 7~8명의 역대 총재, 정상혁 군수, 보은군의회 고은자 의장 등 내빈과 보은 옥천 영동(4지역)의 라이온스클럽 회원 350여명이 참석해 화합과 우의를 다졌다.
이날 합동월례회는 국제라이온스클럽 356-D(충북)지구 최충진 총재의 제4지역(보은 옥천 영동)공식방문을 기념해 개최된 것으로 1지대(옥천) 4개클럽 2지대(보은) 5개 클럽 3지대(영동)5개클럽 총 14개 클럽의 라이온들이 참석했다.
이날 개회식에서 보은클럽 이태희, 김홍천, 속리산클럽 최재억, 뉴보은클럽 이좌용, 마로클럽 최당열, 루비클럽 최경애 라이온이 복합지구의장상을 수상했다.
또한, 보은클럽 구동후, 권중기 라이온이 총재표창을, 보은클럽 서정훈라이온을 비롯한 19명의 2지대 라이온들이 총재공로메달, 지역부총재 유공패등을 수상했다.
이태희 부총재는 대회사를 통해 “국제라이온스클럽 356-D지구(충북) 제4지역 라이온들은 ‘we serve,를 모토로 라이온스 윤리강령을 준수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면서 “앞으로도 선량한 시민으로서 자기 의무를 다하고 불행한 사람을 위로하고 약한 사람을 돕는데 인색하지 않은 우리들이 되자”고 강조했다.
이날 행사에서 이태희 부총재는 보은군민장학회 이사장인 정상혁 군수에게 글로벌 인재육성에 써달라며 장학기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또한 이태희 부총재가 LCLF기금 1,000달러(113만원상당)을 기탁한데 이어 조진, 이상운, 이진현, 이종환 라이온을 비롯한 회원들도 12,473달러(1400여만원)의 LCLF기금을 기탁했다.
2부 행사에서는 보은, 옥천 , 영동으로 팀을 나누어 제기차기, 윷놀이, 단체줄넘기, 훌라후프돌이기 등의 경기를 펼치며 화합과 친목을 다졌다.
저작권자 © 보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