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산단 입주기업 초청 간담회
상태바
보은산단 입주기업 초청 간담회
  • 김인호 기자
  • 승인 2016.05.04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보은군은 보은산업단지에 입주하는 대표들과 간담회를 갖고 활성화를 다짐했다. <제공 보은군>
보은군은 지난달 28일 보은군청 소회의실에서 정상혁 군수, 정시영 충북개발공사 본부장 및 보은산업단지 입주기업 15개사 CEO가 참석한 가운데 ‘보은산업단지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를 열었다.
보은군 경제정책실 산업단지계는 “이번 간담회는 기업 간 정보 공유의 기회를 제공하고 입주기업 CEO에게 보은군을 소개할 수 있는 교류의 장을 마련해 보은산업단지 활성화를 통한 ‘함께하는 도전 발전하는 보은’을 구현하고자 마련됐다”고 설명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참석 기업 간 정보 교류를 통한 동반 성장 기반 조성 △보은산업단지 입주 시 애로사항 청취 및 해결 방안 모색 △입주기업의 협력 업체 유치를 위한 투자 전략을 논의했다.
아울러 ‘바이오 휴양밸리 조성사업 현장’, ‘말티재 꼬부랑길 체험’, ‘충북 알프스 휴양림’ 등 군 주요 핵심사업 현장을 둘러보며 보은군과 입주기업 간 동반 성장의 발판을 마련하는 기회도 됐다고.
정상혁 군수는 “이번 간담회가 군과 입주기업 간 동반자 의식을 더욱 강화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입주기업과의 상생을 몸소 실천하는 군이 되겠다”고 굳은 각오를 전했다.
/김인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