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일환 부군수, 군수 권한대행 첫 간부회의 주재
상태바
류일환 부군수, 군수 권한대행 첫 간부회의 주재
  • 보은신문
  • 승인 2014.05.15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난, 재해 위험시설 차질없는 군정업무 수행 당부
정상혁 보은군수가 6.4 지방선거 예비후보자로 등록함에 따라 군수 권한대행을 맡은 류일환 보은부군수가 군수부재에 따른 업무공백이 발생하지 않도록 차질 없는 업무추진을 당부했다.
류 권한대행은 12일 열린 확대간부회의에서 "당면 현안사업들이 연속성을 가지고 순조롭게 잘 추진될 수 있도록 실과소 읍면장을 비롯한 간부공무원들이 중심을 잡고 업무에 만전을 기할 것과 공직사회가 평소보다 더 긴장감을 가지고 세밀하게 업무를 챙겨줄 것"을 강조했다.
또 "5월은 내년도 국비 예산확보에 있어 매우 중요한 시기라며 사업계획을 차질 없이 준비하고, 중앙부처나 도청을 사전에 방문해 사업계획을 설명하는 등 내년도 국비확보에 철저를 기할 것" 과 "재난, 재해 위험시설을 일제점검을 실시해 안전한 보은을 만드는데 행정을 최우선적으로 시행할 것" 을 지시했다.
이어 "오는 6.4동시 지방선거에 따른 법정사무에 대한 착오 없는 추진과 대민 행정서비스 강화와 함께 공무원의 선거중립을 주문하는 등 흔들림 없는 공직사회 분위기 조성에 만전을 기해 달라" 고 주문했다.
한편, 보은군은 정상혁 군수가 지난 7일자로 6.4지방선거 군수 예비후보자로 등록함에 따라 류일환 부군수의 권한대행체제로 돌입하고 권한대행기간은 7일부터 오는 6월 4일까지며 지방자치법에 의거, 지방자치단체장의 권한에 속하는 모든 사무가 대행체제로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