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덕중, ‘명성황후’ 뮤지컬공연 체험학습 진행
상태바
보덕중, ‘명성황후’ 뮤지컬공연 체험학습 진행
  • 천성남 기자
  • 승인 2013.12.26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공연 ‘명성황후’로 학생, 학부모, 교직원이 함께하는 문화공연 체험학습을 실시해 눈길을 끌었다.
보덕중학교(교장 한주환)는 한해를 마무리하며 지역적 문화소외 해소와 다양한 문화체험을 통한 학생들의 특기적성능력 배양을 위해 학생, 학부모, 교직원이 함께하는 문화공연 체험학습을 진행했다.

이번 문화공연 체험학습은 학생들에게 양질의 문화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3개월간 기획되었으며 다양한 문화 공연 정보에 대해 지속적인 모니터링 및 교육적 효과에 대해 회의를 거쳐 ‘명성황후’ 공연을 선택했다.
이번 공연관람으로 최근 일본과의 관계 속에서 역사적 사실 왜곡 및 은폐에 대한 학생들의 의식고취와 글로벌 시대를 이끌어나갈 학생들의 민족적 의식을 일깨우는데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이번 체험학습은 학부모들이 함께 참여, 자녀와 함께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또한 이번 체험학습에서는 교육만족도 제고를 위한 학부모 평가회도 함께 진행되어 2013 학교교육과정 운영에 대한 결과 발표와 2014년도 학교교육과정 운영의 특색운영에 대한 계획에 대한 의견도 수렴하는 시간이 됐다.

한주환 교장은 “앞으로도 학생들에게 감성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양질의 문화콘텐츠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늘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천성남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