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동초, EBSe영어 전국방송 공개녹화
상태바
판동초, EBSe영어 전국방송 공개녹화
  • 천성남 기자
  • 승인 2013.11.28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교생 89명·학부모 35명 참석 호응
어우수학교로 지정받은 판동초의 전교생 89명과 학부모 35명이 지난 26일 EBSe공개 녹화방송에 출연해 많은 호응을 받았다.
이날 공개방송 녹화는 EBSe의 ‘영어날다, Wing It’ 스페셜로 판동초 편이 녹화돼 처음 있는 공개방송 녹화에 지역민은 물론 학생, 학부모, 지역인사 등 120명이 참석, 흥미로운 경험을 하는 계기가 됐다.
사물놀이를 시작으로 한 첫 녹화에서는 EBSe 스타강사인 샤이니가 학부모들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자신의 영어공부 성공 기를 들려주면서 간단한 영어 동요 및 게임을 통해 학생들에게 영어공부에 대한 흥미를 불어 일으켰다.
또한 ‘영어날다, Wing It’의 진행자인 썬킴이 출연,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다양하고 재미있는 영어공부법에 대한 tip을 알려주고, 중간퀴즈를 통해 문제를 맞추며 선물 받는 시간도 가졌다.
조현정 학부모 대표는 “영어교육 인프라가 부족한 농촌지역에서 EBSe는 자녀들의 영어교육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며 “이번 공개방송 녹화를 통해 영어교육법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 큰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녹화 방송은 오는 12월 3일과 20일 오전 9시 30분 EBS 채널을 통해 전국 방송되며 홈페이지(www.ebse.co.kr)를 통해 다시보기로 볼 수 있다.
/천성남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