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곡초, 학교·학부모 하나 된 학교설명회
상태바
종곡초, 학교·학부모 하나 된 학교설명회
  • 천성남 기자
  • 승인 2013.09.26 2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곡초등학교(교장 배창근)는 지난 24일 학교?학부모가 하나 된 학교설명회 및 진로교육과 관련한 학부모 공개수업의 날을 실시했다.
초빙교장으로 부임한 배창근 교장은 이번 학교 학부모가 하나 된 학교설명회를 통해 1학기 교육활동 결과는 물론 스마트 교실, 책 사랑방 공개, 돌봄 교실 리모델링 결과에 대해 공개하는 시가을 마련했다.
그밖에 2학기 활동계획과 2014년도 신입생 유치계획, 학교폭력교육, 학부모만족도 향상 교육, 성폭력 예방, 방과후 학교 연수 등도 진행하였다.
스마트교실에서는 학생들이 학부모들에게 갤럭시 노트(10.1)를 통해 교사와 스마트 TV를 통해 자신들의 학습 결과물을 보여드리는 등 공개수업을 실시해 학부모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또한 학부모들은 리모델링을 통해 더욱 깨끗해지고 안전해진 돌봄 교실을 둘러보고 학교발전의 모습을 확인했다.
이번 공개수업을 둘러본 학부모들은 “교장선생님의 열정으로 학교가 몰라보게 발전해가고 있다”며 “우리 아이들이 글로벌시대에 스마트기기들을 이용, 정보를 탐색하고 답을 찾아가는 모습이 매우 뿌듯하다”고 말했다.
배창근 교장은 “교사, 학부모, 학생이 한마음이 되어 목표를 향해 갈 때 모두가 행복한 학교가 되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리고, 학교가 꾸준히 발전할 수 있도록 교직원 모두가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천성남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