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사 실버기자단 간담회 개최
상태바
본사 실버기자단 간담회 개최
  • 조순이 실버기자
  • 승인 2010.08.19 2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3일 보은신문 해피통신 실버기자단 6명은 보은신문사에서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그 자리에 8월 1일자로 보은신문사에 대표이사로 취임한 조충길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늠름하고 믿음직스런 대표이사께서 실버기자들에게 한명 한명 악수를 하며 환한 웃음을 지으며 인사를 했다.
조충길 대표이사는 "제가 지난 8월 1일자로 보은신문사에 취임하게 되었는데 진작에 여러분들과 만남을 가졌어야 했는데 너무 늦은거 같아 송구스럽습니다." 며 "앞으로 보은신문사에 몸과 마음을 바쳐 신문사를 지켜줄 것을 다짐해봅니다. 여러분들께서 보은신문을 사랑해주시고 좋은 글을 많이 써주셔서 우리 보은신문이 더욱 널리 퍼져나가는 것을 느낍니다."고 말하며 정겨운 인삿말을 건넸다.
김정범 실버기자는 "조충길 대표이사님 취임을 축하드리고 보은신문의 발전을 책임을 맡으신만큼 실버기자들과도 잘 화합되어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리고 "우리 실버기자들은 보수를 바라고 하는 것이 아니고 노년생활을 위해서나 보은신문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헌신적으로 기자활동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며 "실버기자의 한 사람으로서 보은의 한 사람으로서 지역신문사들이 통합되어 더 발전되길 바라는 마음도 갖고 있다."고 말했다.
이런 저런 이야기들을 나누다 보니 점심 시간이 되어 조충길 대표이사와 실버기자단들은 자리를 옮겨 함께 점심을 먹으며 계속 이야기를 나누었다.
우리 해피통신 기자들은 모두 보은신문이 널리 퍼지며 발전되길 바라는 마음을 갖고있다.

/조순이 실버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