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군 의회 개원준비 간담회 개최
상태바
보은군 의회 개원준비 간담회 개최
  • 천성남 기자
  • 승인 2010.07.01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장, 부의장 선출 건 등 예비설명
▲ 지난 29일 의회사무실 2층에서 실시된 개원 간담회에 참석한 초 재선의원은 좌측부터 김응선, 김응철, 이달권, 정희덕, 전문위원 이재홍, 최맹환 과장, 이재열, 박범출, 구상회, 하유정 의원 등의 순이다.
보은군의회가 지난 29일 2층 의회사무실에서 군 의회 개원을 앞두고 간담회를 열었다.
이 자리에는 의회사무과 최맹환 과장의 주도하에 7월 7일 의회 개원식을 거쳐 의장, 부의장 선거, 회기 결정, 회의록, 서명의원 선출 건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군 의회는 내달 7일에 있을 제1차 본회의에서 정상혁 군수, 최정옥 부군수, 각 실과소장 관계공무원 등이 참석, 임시의장을 통해 의장, 부의장 선거가 진행될 예정이다.
의회 회의장에서 있을 개원식에는 부부동반 초·재선 의원들이 참여하게 된다.
또한 낮 12시에는 배뜰공원에서 군수, 부군수, 초재선의원, 각 실과소장 등이 모여 기념오찬을 가진다.
이번 의회에 등원하는 초선의원은 내달 30일까지 한 달간 공직자 재산등록 신고를 해야 한다.
내달 열리는 의회 일정은 다음과 같다.
▲8, 26일 의정간담회=오전 10시 특별위원회 회의실 1층.
▲12~16일 제232회 제1차 정례회=본회의장. 예결산특별위원회 구성및 운영(위원장 간사선임)
▲26~29일 제233회 임시회=본회의장. 군정주요업무 추진상황 보고(각 실과소장), 조례안 등 일반 부의안건.
/천성남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