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 나들이 황토사과 체험농장으로 오세요”
상태바
“온 가족 나들이 황토사과 체험농장으로 오세요”
  • 보은신문
  • 승인 2010.04.22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은황토사과 꽃 나들이 체험행사
보은군 보은황토사과발전협의회(회장 박창원)는 체계적인 현장체험학습 프로그램을 개발, 보급함으로서 보은황토사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실질적인 농가소득을 위해 오는 5월 2일과 5월 8일 황토사과 꽃 나들이 행사를 갖는다.
황토사과나무 분양농가와 체험가족, 재배농가가 함께 어울리는 이 행사는 5월 2일에는 33개소 농장에서 5월 8일에는 산외면의 5개소 농장에서 다양한 체험행사가 마련된다.
이 체험행사에서는 분양받은 사과나무에 이름표와 소원을 적어 달고 봄 나물캐기, 사과 꽃 솎기 등과 농장별로 특색있고 다양한 체험 이벤트가 펼쳐진다.
행사기간 촬영한 가족사진과 체험후기를 5월 16일까지 보은황토사과 인터넷 홈페이지(www.boeunapple.com)를 통해 콘테스트한 후 우수작을 선정해 시상할 계획이다.
박창원 회장은 “아이들에게 체험현장 학습의 기회도 마련해주고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즐거운 체험농장이 되도록 전 회원이 최선을 다하겠다” 또 “이 행사를 통해 보은황토사과의 우수성을 알리고 실질적인 농가소득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1265명이 참가했으며 이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사과나무 분양받은 사람은 물론 일반 체험객도 오는 20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참가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