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정선오)는 보은읍 장날인 지난 16일 6.2 지방선거를 앞두고 공명선거 캠페인을 펼쳤다. 저작권자 © 보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은신문 다른기사 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보은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군민들 ‘경악’ 보은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군민들 ‘경악’ 충북도·보은군, 새해 달라지는 것들 충북도·보은군, 새해 달라지는 것들 보은군 2021년 9대 역점시책 제시 보은군 2021년 9대 역점시책 제시 윤석영·김응선 의원“결초보은 공동브랜드는 개발했는데 결초보은 쌀이 없다. 결초보은 사과가 없다” 윤석영·김응선 의원“결초보은 공동브랜드는 개발했는데 결초보은 쌀이 없다. 결초보은 사과가 없다” 육아센터 건립·공립어린이집 이전 어찌하라는 건지? 육아센터 건립·공립어린이집 이전 어찌하라는 건지? 김응선 의원 “군부대 이전사업 이제라도 손절해야” 김응선 의원 “군부대 이전사업 이제라도 손절해야”
이슈포토 육아센터 건립·공립어린이집 이전 어찌하라는 건지? 육아센터 건립·공립어린이집 이전 어찌하라는 건지? 50세에 취득한 박사학위에 주민들 ‘반색’ 50세에 취득한 박사학위에 주민들 ‘반색’ 장안면 불목 얼음썰매장 옛 정취에 인기 장안면 불목 얼음썰매장 옛 정취에 인기 보은읍 중심권에 ‘삼산공원’ 준공 보은읍 중심권에 ‘삼산공원’ 준공 충북생명산업고, 송어진·이은혜 ‘공무원시험 합격’ 충북생명산업고, 송어진·이은혜 ‘공무원시험 합격’ 윤석영·김응선 의원“결초보은 공동브랜드는 개발했는데 결초보은 쌀이 없다. 결초보은 사과가 없다” 윤석영·김응선 의원“결초보은 공동브랜드는 개발했는데 결초보은 쌀이 없다. 결초보은 사과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