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같이 참여하는 군민회 되길...
상태바
다 같이 참여하는 군민회 되길...
  • 보은신문
  • 승인 2009.11.26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부천보은군민회 월례회 개최

재부천군민회(회장 김종식)가 지난 20일 재부천보은군민회 사무실에서 회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월례회를 개최했다.
이날 월례회를 통해 고향보은에서 개최 돤 제3회 보은대추축제에 버스 6대 회원 250여명 이참가한 것에 대한 대한평가가 있었으며 송년회를 12월 18일로 결정했다.
이날 김종식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 다 같이 참여하는 군민회가 될 때 힘이 모아지는 것이며 스스로 뜻있는 군민회가가 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할 것"이라며 참여와 노력을 당부했다. 회의가 끝난 후 바쁜 와중에도 불구하고 자문위원, 임원진과 회원들은 한달만의 만남이 너무 길었던 듯 빠지는 회원 없이 인근 식당으로 이동 늦은 저녁과 회식을 통히 우의를 더욱 공고히 했다.
재부천군민회는 월례회를 식당등에서 실시하는 타 시.군 군민회와 달리 군민회 사무실에서 실시하여 회원간 우의를 돈독히 하고 가족적인 분위기와 소속감을 고취시키고 있다.
특히 회의시에는 반드시 국민의례를 실시하여 애국심과 애향심을 고취하고 있으며 부천지역 충청향우회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는 가운데 지난 1일 실시한 충청향우회 체육대회에 참석하여 30여 시.군중 3위에 입상하는 단합된 힘을 보여 주었으며 충청향우회내에서 재부천보은군민회의 위상이 지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송호 수도권 총국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