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지도자 군 연합회 총회
상태바
농촌지도자 군 연합회 총회
  • 곽주희
  • 승인 2005.03.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도자 자녀에게 220만원 장학금 지원
농촌지도자 보은군연합회(회장 이진원)가 연시총회를 개최하고 회원 자녀 11명에게 장학금을 지급했다.

농촌지도자보은군연합회는 지난 4일 농업기술센터 회의실에서 14명의 군 및 읍·면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연시총회를 개최하고 2005년도 사업계획 수립과 회남면 남대문리 양덕빈 퇴임회장에게 감사패와 금지환을 전달했다.

또한 농촌지도자 회원 자녀 중 품행이 단정하고 가정과 학교생활에 충실한 11명을 선발, 1인당 20만원씩 총 22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하고 격려했다.

주요사업계획으로 신규회원을 확대 영입하고 분기별로 회의 개최, 군 및 읍·면 임원 현지연찬교육, 읍·면 하계연찬회 실시, 임원 교육 및 수련회 참석, 도농연대 농심살리기 추진, 풍년농사한마당축제 참가, 농촌지도자 도대회 참가, 농업인대회 추진 등이다.

장학금 수혜자는 임장수(보은 산성, 안동과학대), 김영미(내속 상판, 보은여고), 이동근(외속 봉비, 보은고), 설희정(마로 소여, 보은정보고), 임재민(탄부 덕동, 보덕중), 김용호(삼승 우진, 보은고), 박선영(수한 교암, 보은여중), 유혜성(회남 신곡, 동신중), 윤지영(회북 송평, 중앙여고), 이한나(내북 화전, 일신여고), 송규호(산외 오대, 한밭대학) 등 11명이다.

이진원 농촌지도자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농산물의 유통단계를 축소하고 유통비용 감축으로 생산자와 소비자 모두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는 직거래를 활성화하고 서로를 이해하며농업과 농촌 농산물 생산과정을 이해시키는 도농연대 농심살리기 운동을 과감하게 전개해 나가자”고 말했다.

한편 농업기술센터는 과학영농의 선도실천과 농업경쟁력 향상의 핵심주체로 농촌지도자회를 육성하기 위해 전회원에게 농업인신문을 지원하고 품목별 연찬회 개최, 해외연수, 노력절감기기 등을 지원하는 등 국제 경쟁력을 갖춘 전문농업인으로 육성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