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외적십자, 이·미용봉사로 인도주의 실쳔
상태바
산외적십자, 이·미용봉사로 인도주의 실쳔
  • 보은신문
  • 승인 2025.12.05 0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한 포인트헤어ㅤㅅㅑㅍ 원장을 비롯한 산외적십자봉사회 회원들이  이미용봉사를 펼치고 있다.
이미한 포인트헤어샵 원장을 비롯한 산외적십자봉사회 회원들이 이·미용봉사를 펼치고 있다.

 산외적십자봉사회(회장 홍춘수)는 지난 2일, 거동이 불편한 노인과 장애인 등 22명을 대상으로 이·미용봉사를 펼쳤다. 이날 이·미용봉사는 산외적십자봉사회 이미한(보은포인트헤어 원장)회원의 재능 기부로 이뤄졌으며, 머리커트, 염색 등 머리 손질도 함께 진행했다.
 활동에 나선 이들은 산외면 신정, 원평, 구티, 길탕, 문암, 백석리등 10여개 마을을 돌며 머리를 손봐야 하는 어르신들께 만족과 아름다움을 선사했다.
 산외적십자봉사회의 이·미용봉사는 이미 수년 전 부터 시작됐으며 매년 홀수 달마다 봉사를 지속해 왔으나 이번에는 어쩔 수 없는 일이 있어 12월에 시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홍춘수 회장은 “이른 아침부터 기다렸다가 머리를 자르고 나면 기뻐하는 어르신들의 모습이 흐뭇하다”며 “어르신들이 할때마다 만족해 하시는만큼 앞으로도 지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산외적십자봉사회에서는 이·미용봉사 이외에도 농가일손돕기, 독거노인 돌보기, 집수리봉사 등 어려운 이웃들의 고통을 덜어주는 인도주의 사업을 지속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