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제라이온스협회 356-D(충북)지구 4지역 2지대 뉴보은라이온스클럽(회장 육명수)에서 정월대보름을 앞둔 지난 7일, 보은지역 곳곳을 찾아 사랑의 물품을 전달했다.
뉴보은라이온클럽에서 이번에 전달한 물품은 라면과 두유로 보은군기초푸드뱅크에 400만원 상당, 보은군노인장애인복지관에 600만원 상당, 삼승면행정복지센터에 330만원 상당 등 총 1,330만원 가량이다.
이날 기탁식에는 뉴보은라이온스클럽 회장인 육명수 라이온, 제4지역위원장 김영근 라이온, 직전회장 김형태 라이온, 총무 임용수 라이온, 이상일 라이온, 김홍봉 라이온, 윤일수 라이온, 서용원 라이온이 함께해 어려운 이웃들의 행복을 기원했다.
‘행복나눔 사랑의 물품 전달’이라는 이름으로 기탁한 이번 활동은 <2024-2025 우리가 함께하는 참된 봉사>를 슬로건으로 물심양면으로 노력하고 있는 뉴보은라이온스클럽의 지구봉사재단 교부금사업의 일환이다.
육명수 회장은 “이번에 기탁한 라면과 두유가 보은군기초푸드뱅크, 보은군노인장애인복지관, 삼승면행정복지센터에서 돌보고 계신 어르신들께 다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우리 뉴보은라이온스클럽에서는 라이온정신에 입각해 지역사회의 어려움이 있는곳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뉴보은라이온스클럽에서는 평소에도 라이온정신에 입각해 집수리봉사, 농가일손돕기 등 다양한 활동으로 어려운 이웃과 지역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에 전달한 지구봉사재단기금 교부금은 보은라이온스클럽에서 충북지구에 기부한 기금 중 일부 금액을 교부금으로 받은 금액과 동일한 금액을 클럽에서 충당해 우리지역에 필요한 봉사활동을 전개하는 프로젝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