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 학생 및 학부모 독후감 발표회
상태바
91 학생 및 학부모 독후감 발표회
  • 보은신문
  • 승인 1991.11.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준 향상…대회 활성화 전망돼
91 학생 및 학부모 독후감발표회가 지난달 31일 교육청 회의실에서 열렸다. 초·중학교 학생들과 자모들이 참가한 이날 독후감 발표회에는 참가자들의 독후감 작성내용은 물론 자신의 작품내용을 청취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발표요령도 심사에 많은 비중을 두었는데, 이날 심사는 보은고등학교 김중교 교감, 농공고 방성무 교사, 보은여고 노인숙 교사가 맡았다.

김중교 교감은 심사평을 통해 "올해 독후감 발표회는 작년보다 수준이 크게 향상되었고 특히 자모들의 자녀교육과 연계시킨 독후감 내용이 매우 좋았다."며 "이와같은 행사를 참가자와 심사위원 몇 명만이 듣기에는 너무 아쉽고 내년부터는 어머니회원을 초청하거나 어머니회 행사때 발표회를 가져 교육적으로 가치있는 수주높은 독후감 발표회를 어머니들이 같이 느낄 수 있도록 기회가 마련되었으면 좋겠다."고 제안해 참석자들로부터 박수를 받기도 했다.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국민학교-최우수 : 동정국교 이규희, 우수 : 삼정국교 장정경, 회남국교 김은정, 내북국교 나유미, 회인국교 김유진 장려 : 학림국교 허성민, 보덕국교 유춘조, 삼승국교 현애순, 수한국교 이경아, 세중국교 전순성, 송죽국교 박철순, 산외국교 구연오, 삼가국교 이경주, 중학교-최우수 : 보은여중 박은정, 우수 : 내북중 박선희, 장려 : 보덕중 정은경, 자모-최우수 : 관기국교 안순옥, 우수 : 보은여중 박병렬, 동광국교 방경애, 삼산국교 이영희, 종곡국교 이예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