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권혁신지원센터, 찾아가는 중소기업 설명회 가져
상태바
남부권혁신지원센터, 찾아가는 중소기업 설명회 가져
  • 나기홍 기자
  • 승인 2025.01.23 0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천 다목적회관을 찾은 남부권 중소기업인들이 지원사업 설명에 귀 기울이고 있다.
옥천 다목적회관을 찾은 남부권 중소기업인들이 지원사업 설명에 귀 기울이고 있다.

  남부권혁신지원센터(센터장 오경석)에서 지난 21일 충북중기청과 함께하는 ‘25년 남부권 중소기업 지원사업 찾아가는 설명회’를 옥천다목적회관에서 개최했다.
  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주관기관), 충북기업진흥원,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충북과학기술혁신원, 충북테크노파크 등 5개 기관이 참여해 펼쳐진 이날 설명회에서는 중소기업 정책자금, 수출지원, R&D지원, 충북도 주관 정책자금과 판로, 기업지원 지원사업 등 기관별 주요 사업 내용과 변경사항 등을 설명하고, 2025년 주요 시책 관련 책자도 무료로 배부하며 기업의 성장 발전을 기원했다.
 이번 설명회는 남부권 중소기업들의 지원사업 정보 접근성을 높이고 기업별 필요 사업을 적시에 지원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중소기업의 위기 극복과 경영 안전을 꾀하기 위해 추진해 충북지역 남부권 기업인들에게 큰 도움을 선사했다.
 교육에 참여한 한 중소기업인은 “오늘 설명회가 운영자금 조달과 판로 확대에 큰 도움이 됐다”며 “다양한 지원사업과 정책을 제대로 수행해 사업을 원활히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만족을 표했다.
 오경석 센터장은 “이번 설명회가 어려운 시기를 지나고 있는 우리지역 기업인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도 남부권 중소기업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