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부면자원봉사회
‘사랑의 고추장·된장’ 전달
상태바
탄부면자원봉사회
‘사랑의 고추장·된장’ 전달
  • 김인호 기자
  • 승인 2024.04.04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탄부면자원봉사회가 직접 담근 고추장.된장 등 나눔 행사를 갖고 독거노인 등 어려운 가정에 전달했다.
탄부면자원봉사회가 직접 담근 고추장·된장 등 나눔 행사를 갖고 독거노인 등 어려운 가정에 전달했다.

보은군 탄부면 자원봉사회(회장 조정식)는 지난 3월 29일 어려운 이웃을 위한 정성 가득 ‘사랑의 고추장·된장’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나눔 행사는 회원들이 손수 손질한 식재료로 고추장과 된장뿐만 아니라 간장, 열무김치도 직접 담가 정성껏 포장해 면내 홀로 사는 독거노인 및 불우이웃가정을 방문해 전달하며 따뜻한 온정을 나눴다.
탄부면 자원봉사회는 1995년에 출범한 이래 매년 김치, 된장 등 밑반찬을 손수 만들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고 있으며,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봉사에 앞장서고 있어 주변에 좋은 귀감이 되고 있다.
조정식 회장은 “이번 행사를 위해 이른 아침부터 참여해 주신 회원들께 감사하다”며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도록 다양한 나눔 행사를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정긍영 탄부면장은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탄부면 자원봉사회 조정식 회장님을 비롯한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복지사각지대 없는 따뜻한 탄부면을 만들기 위해 행정적 지원을 아끼기 않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