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고 학부모회, 이정란 회장 선출
상태바
보은고 학부모회, 이정란 회장 선출
  • 나기홍 기자
  • 승인 2024.03.28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통으로 발전하는 실행을 이루며, 학부모 회장직을 열심히 수행하겠다.”

 보은고등학교(교장 김진환)는 지난 21일 보은고등학교 강당에서 학부모 총회를 개최했다. 2023학년도 학부모 회장과 2024학년도 1,2,3학년 학생들의 학부모님 등 50여명의 학부모님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2024학년도 학부모 총회에서는, 학교생활에 대한 전반적인 안내 뿐만 아니라, 각각의 담당 부서에서 학생평가, 학교폭력 예방, 교육활동침해 예방 등 다양한 연수를 진행했다. 또한, 전임 학부모회장에 대한 감사패 및 꽃다발 전달식, 전년도 감사결과 보고, 학부모회 활동결과 보고, 학부모회 규정 개정, 학부모회 임원 선출, 대의원회 구성을 진행했다.
이날, 대의원회를 통해 2024학년도 신임 회장직을 맡게 된 이정란 학부모회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많은 학부모님들께서 참석해 주셔서 학교에 대한 깊은 신뢰와 교육에 대한 열정이 가득함을 알 수 있었다. 앞으로 열린 소통, 발전하는 실행을 이루며, 학부모 회장직을 열심히 수행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학부모회를 담당 백경훈 교사는 “평일 밤 늦은 시간까지 학부모님들이 학교에 방문하여 학교의 각종 행사뿐 아니라, 대학 입시에도 큰 관심이 있다는 걸 느낄 수 있었고, 학부모님들의 열정이 학생들에게도 닿아 학생들이 행복한 학교 생활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운영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