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임 이은진 교육장 등교 맞이로 업무 개시
상태바
신임 이은진 교육장 등교 맞이로 업무 개시
  • 나기홍 기자
  • 승인 2024.03.07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하고 평화로운 배움터에 최선을 다하겠다” 밝혀
이은진 교육장이 보은중학교를 방문해 등교하는 학생들의 손을 잡아주며 힘을 불어넣어주고 있다.
이은진 교육장이 보은중학교를 방문해 등교하는 학생들의 손을 잡아주며 힘을 불어넣어주고 있다.

 신임 이은진 보은교육지원청 교육장이 2024학년도 신학기 첫날인 지난 4일, 즐겁고 안전한 등굣길 조성으로 평화로운 학교문화 조성을 위해 보은중학교를 찾아 등교하는 학생들을 사랑으로 맞이했다. 
이날 아침 등교 맞이에 나선 이은진 교육장은 등교하는 학생 한 명 한 명을 따뜻하게 맞이하며, 새롭게 시작하는 새 학년 새 학기 힘찬 출발을 응원했다.
또, 이날 오전 열린 동광초등학교 입학식에 참석해 학생들을 축하한 뒤 학부모 및 교육공동체와 소통의 시간도 가졌다.
 3월 1일자로 제32대 보은교육지원청 교육장으로 부임한 이은진 교육장은 지역사회와 소통을 강화해 보은행복교육지구를 안착시키고, 인구 감소 지역 소규모 학교 특성화 추진 등을 통해 한 명의 아이도 소외되지 않고 모두가 행복한 지속 가능한 어울림 보은교육을 실천해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특히, 이번 아침 등교맞이 행사를 통해 “모든 학생들이 서로 존중하는 바람직한 인성을 함양하고, 앞으로도 관내 모든 학생들이 즐겁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해 보은의 모든 학교가 안전하고 평화로운 배움터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