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교육도서관, 영어캠프 운영으로 실력 쑥↑
상태바
보은교육도서관, 영어캠프 운영으로 실력 쑥↑
  • 나기홍 기자
  • 승인 2024.01.25 0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어고전독서캠프에 참가한 학생들이 엄상진 지도교사와 함께 환하게 웃고 있다.
영어고전독서캠프에 참가한 학생들이 엄상진 지도교사와 함께 환하게 웃고 있다.

 보은교육도서관이 겨울방학 영어 고전 독서캠프 운영에 돌입했다.
 보은교육도서관에서 운영되는 영어고전독서캠프에는 지난 12월에 신청한 19명의 학생들 이 프로그램에 참가한 가운데 23일 시작해 오는 2월 2일까지 2주간 화, 수, 목, 금요일 오전 9시부터 12시 10분까지 운영에 돌입했다.
 이 기간 함께 배울 이야기는 아름다운 가치를 담은 감동적인 고전 Pinocchio(피노키오)와 A Little Princess(소공녀)다. 
 이 이야기들을 통해 학생들은 정직하고 성실하게 일하는 것이 부모님께 효도하는 것이라는 것을 배운다. 
 이에 그치지 않고 어려운 이웃에게 베풀고 나누는 삶이 얼마나 아름다운지도 배워 생활 속에 실천하는 방법을 고민하게 될 것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영어 고전독서캠프는 어떤 보상이나 수강료를 받지 않고 관기초 엄상진 교사의 재능기부로 학생들의 독서는 물론 영어 실력향상이 기대된다. 
엄상진 선생은 “프로그램을 통해 2주간 영어고전에 빠져 영어도 익히고, 아름다운 고전 이야기 속에서 소중한 가치들을 배워 내면화하고 실천하며 성장하는 결과가 기대된다”고 프로그램 진행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