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교육청, 23년 4분기 청렴·친절 직원 표창
상태바
보은교육청, 23년 4분기 청렴·친절 직원 표창
  • 나기홍 기자
  • 승인 2023.12.28 0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표창을 수상한 (좌로부터)김지혜, 김규민, 박은서, 김애화 실무사.
표창을 수상한 (좌로부터)김지혜, 김규민, 박은서, 김애화 실무사.

 보은교육지원청(교육장 임공묵)은 2023년도 4분기 청렴 우수직원 표창 대상자로 판동초등학교송죽분교유치원 김지혜 선생, 보은교육지원청 김규민 주무관을 선정했다고 지난 21일 밝혔다.
또, 친절 우수직원 표창 대상자로 교육청 교육과 박은서 주무관, 판동초 김애화 교무실무사를 선정했다.
  청렴 우수직원 표창 대상자로 선정된 판동초송죽분교 유치원 김지혜 선생은 청렴을 주제로 한 콘텐츠 공모전에 참가하여 학생, 학부모, 교직원 모두가 청렴을 위해 함께 노력하자는 메시지를 담은 후크송을 제작함으로써 지역의 청렴문화 확산에 크게 기여했다, 
 보은교육청 김규민 주무관도 부서회계 담당자로서 법령과 지침을 준수하여 업무를 수행하고 청렴에 대한 높은 관심과 배우는 자세로 교직원들과 적극 소통했다.
 또한, 친절 우수직원 표창 대상자로 선정된 교육과 박은서 주무관은 매사를 성실한 자세로 소속 기관 및 학교 교직원들의 요구사항을 배려와 친절의 자세로 대하며 행정정보화 및 교육정보화 구현에 혼신을 다 했다. 
 판동초 김애화 교무실무사는 학교 교육활동의 홍보 및 교원업무 지원을 통해 교원행정업무 경감을 위해 노력하며 내실있는 교육과정 운영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였다.  
임공묵 교육장은 “각자의 소임에 헌신적으로 노력해온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신뢰받는 보은교육이 될 수 있도록 청렴과 친절 문화 확산을 위해 더욱 노력해 달다”고 축하와 당부를 있지 않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