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북초, ‘겨울빛 해피데이’ 23년 대미 장식 
상태바
내북초, ‘겨울빛 해피데이’ 23년 대미 장식 
  • 나기홍 기자
  • 승인 2023.12.07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북초 학생들이 ‘겨울빛 Happy Day’행사를 펼치며 2023년을 마무리하고 있다.
내북초 학생들이 ‘겨울빛 Happy Day’행사를 펼치며 2023년을 마무리하고 있다.

 내북초등학교(교장 박미애)가 지난 1일(금) 학교 도서관과 강당 참솔마루에서 ‘겨울빛 Happy Day’ 로 2023년의 대미를 장식했다. 
 전교생의 한해 독서 활동 결과물 전시 및 오전 1부와 오후 2부로 나누어 진행했됐다.
 오전에는 학생, 학부모, 교사가 한자리에 모여 2023년 교육활동 성과를 공유하고 향후 발전 방향에 대해 논의하는 학교 교육과정 평가회가 개최됐다. 
 열띤 논의에 이어 그동안 갈고 닦은 활력 넘치는 드론대회가 펼쳐졌다. 1, 2학년 어린이들은 긴장감 넘치는 드론레이싱 경기를 펼쳤고, 3~6학년 학생들은 올해 처름으로 드론축구 단체전을 펼치며 환호와 박수가 쏟아졌다.
 오후에 들어서면서는 마술쇼 공연 관람을 시작으로 유치원의 태권무와 1~6학년 학생들이 방과후학교 교육활동을 통해 그동안 익혔던 피아노, 타악기, 외발자전거 등 꿈끼 발표와 공연이 펼쳐졌으며 전교생이 함께하는 합창으로 행사는 아름답게 내일을 기약했다.
 이소영(6년) 전교어린이회장은 "새롭고 특별한 프로그램을 발굴해 주신 선생님들께 감사드리고 초등학교 6년간 축제에 참여했던 행복한 기억은 졸업해서도 잊지 못할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