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복지관 ‘꽃 향기 가득한 행복나들이’ 다녀와
상태바
실버복지관 ‘꽃 향기 가득한 행복나들이’ 다녀와
  • 나기홍 기자
  • 승인 2023.11.02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안군의 가을꽃 박람회장을 찾은 어르신들이 환한 얼굴로 방문을 기념하고 있다.
태안군의 가을꽃 박람회장을 찾은 어르신들이 환한 얼굴로 방문을 기념하고 있다.

 보은군실버복지관(관장 고은자)에서 지난 10월 31일 80여명의 어르신들과 함께 한껏 무르익은 가을꽃의 정취를 느끼기 위해 충남 태안군의 태안가을꽃 박람회를 다녀왔다.
 천고마비의 계절을 맞아 활짝 핀 꽃은 박람회장 가득히 아름답게 전시된 꽃은 향기를 가득 담아 어르신들을 환영했다.
  박람회장은 꽃 뿐 아니라 멋진 바다 풍경도 함께 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눈도 마음도 향기도 그윽해 늦가을 정취 물씬 풍기는 행복한 나들이가 되어 모두의 얼굴에는 즐거움과 행복이 가득했다.
 ’가을 꽃 향기 가득 행복 나들이‘에 참여한 어르신들은 "화사한 예쁜 가을꽃들을 눈으로 직접 보고, 가을 풍경 속에서 서로 얘기 나누면서 일상 생활을 벗어나 엄청 즐거웠다"며 “이렇게 멋진 여행을 즐길 수 있어 너무 행복하다”고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고은자 관장은 “어르신들을 모시고 가을 동행을 해보니 꽃보다 아름다운 모습으로 행복해 하셔서 너무나 뿌듯했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께서 건강하고 즐겁고 행복한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모실 계획” 이라고 밝혔다.
  한편, 보은군실버복지관에서는 이곳에서 생활하는 어르신들을 위해 ’노인의날 기념행사‘, ’복달임 잔치‘,  ’학생초청 음악회‘, ’생신축하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로 활력을 선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