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군골프협회
제1회 보은군 읍·면민 골프대회 개최
상태바
보은군골프협회
제1회 보은군 읍·면민 골프대회 개최
  • 김인호 기자
  • 승인 2023.09.07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은군골프협회(회장 이종환)는 지난 6일 탄부면 상장리에 위치한 클럽디속리산CC에서 제1회 보은군 읍면민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보은군골프협회가 주최하고 주관해 처음으로 개최한 이번 대회는 군내 클럽디보은(보은읍 장속리), 클럽디속리산 등 2개의 골프장이 있는 지역적 이점과 최근 골프에 대한 열풍에 힘입어 이번 대회를 기점으로 골프인의 저변확대를 통해 많은 군민이 즐기는 스포츠가 될 수 있는 기반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한다.
이날 대회를 위해 읍면 체육회는 읍면에 거주하는 대표하는 선수(남자 3명, 여자 1명)를 모집했고, 11개 읍면에서 총 12팀(읍 2팀 / 면 각 1팀)이 참가해 읍면별 단체전으로 경기를 치렀다. 팀 4명의 선수 점수를 합산해 우리동네 최고의 골프팀을 선정하고 수상자에게는 메달과 상장, 상품 등을 수여했다.
이종환 회장은 “이번 골프대회를 통해 읍면을 대표하는 골프인들이 이렇게 한자리에 모여 기량을 자랑하며 화합의 장을 마련하게 돼 기쁘다”며 “매년 대회가 개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재형 군수는 축사에서 “군내 11개 읍면 골프인이 함께 모여 친목과 우의를 도모하고 소통의 장을 만들어 주신 보은군골프협회 이종환 회장님을 비롯한 회원들에게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이어 “군민이 행복한 도시형 농촌 보은군을 만들기 위해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생활체육 육성과 군민들이 부담 없이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군에서 운영 중인 스포츠시설 사용료 인하 등 생활체육 활성화를 통한 주민들의 건강한 여가문화 조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