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용소방대연합회, 복달임으로 소방관들 더위 달래
상태바
의용소방대연합회, 복달임으로 소방관들 더위 달래
  • 보은신문
  • 승인 2023.07.27 0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은의용소방대연합회 최종호 회장과 안현미 부회장이 복달임 음식을 전달하고 있다. 
보은의용소방대연합회 최종호 회장과 안현미 부회장이 복달임 음식을 전달하고 있다. 

 보은소방서 의용소방대연합회 최종호 회장과 안현미 부회장이 중복인 지난 21일, 보은소방서를 방문해 삼계탕을 비롯한 복달임 음식으로 무더위에 지친 소방관들의 더위를 확 날려버렸다.
 이번 삼계탕 나눔 행사는 무더운 날씨에도 보은지역 안전을 지키기 위해 구슬땀을 흘리는 보은소방서 대원들의 건강한 여름 나기를 위해 마련됐다.
 최종호 회장과 안현미 부회장은 이날 이른 아침부터 인삼과 대추 등 각종 보양식 재료가 들어간 삼계탕과 과일 등 70인분의 복달임 음식을 정성스럽게 준비해 보은소방서 직원들과 함께 나누며 화기애애한 오찬 자리를 가졌다.
 최종호 회장과 안현미 부회장은 “폭염 속에 고생하는 소방관들을 위해 삼계탕을 직접 만든 것을 뜻깊게 생각한다.”며 “무더위 속에서도 군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서는 소방관 한 분 한 분의 건강이 우선인 만큼 모두가 건강을 잘 지켜 군민의 안전을 지켜달라”고 건강을 당부했다.
한편, 보은소방서 의용소방대연합회에서는 평소 ‘일손돕기첼린지’ ‘화재예방캠페인’ ‘화재현장 출동’등 국민의 재산과 생명을 지키고 아픔을 함께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