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은교육지원청(교육장 임공묵)과 보은군체육회(회장 윤갑진)가 지난 13일, 보은지역 체육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으로 양 기관 간의 협력을 통해 상호 홍보 지원, 기초체력과 체성분 측정, 대상별 맞춤형 운동처방 등 다양한 사항이 포함된 이 협약은 보은 지역 체육 발전에 새로운 동력 부여가 기대된다.
이번 협약은 보은교육지원청과 보은군체육회의 미래 체육 발전 비전과 상호 협력의 필요성에 기반하고 있다. 양 기관은 지역 내 체육 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의 건강한 체력과 지속적인 운동 습관을 촉진하고 이에 대한 역할을 함께 수행하기로 합의했다.
임공묵 교육장은 "보은교육지원청과 보은군체육회가 협력하여 체육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된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그는 "지역 청소년들의 건강한 체력과 운동 습관 형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윤갑진 보은군체육회장도 "더욱 활발한 보은지역 체육발전을 위해 보은교육지원청과의 협력이 그 어느때 보다 소중하다"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청소년들에게 보다 나은 체육 환경을 제공하고, 체육의 즐거움과 중요성이 더욱 인정받은 환경이 조성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보은교육지원청과 보은군체육회는 이번 협약을 통해 청소년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체육 활동을 더욱 발전시키고, 지역 내 체육사업의 효율성과 지속 가능성을 향상시킬 계획이다. 양 기관은 이를 위해 더욱 긴밀한 협력과 지속적인 의사소통을 통해 협약 내용을 실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