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부초, 학부모와 함께 ‘감성소리 숲’ 교실 합창 
상태바
탄부초, 학부모와 함께 ‘감성소리 숲’ 교실 합창 
  • 나기홍 기자
  • 승인 2023.07.13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래교실 ‘감성의 숲’에 선 엄머와 딸이 아름다은 노래를 합창하고 있다.
노래교실 ‘감성의 숲’에 선 엄머와 딸이 아름다은 노래를 합창하고 있다.

 탄부초등학교(교장 김화용)는 7일(금) 학부모와 학생이 함께 참여하는 노래 교실을 열었다. 
 탄부초등학교에서는 연중 진행 중인 [감성소리 숲] 합창 교실을 통해 학교 구성원이 함께 어울리며 노래로 감성을 키우고 더불어 소통하는 행복한 학교문화를 형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이번 학부모의 합창 교실 참여는 학부모가 학생들을 열린 마음으로 양육하고 지원하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부모님이 자신과 함께 수업에 참여하는 모습을 보는 학생들의 합창 활동 성과와 즐거움과 행복 증진이 기대된다.
 학부모와 함께하는 노래 교실 프로그램은 저, 고학년으로 나뉘어 학년군별 수준에 맞게 “엄마랑 함께 문어의 꿈 노래하기” “그 시절, 엄마가 좋아했던 동요 부르기” 수업으로 이루어져 있다. 
 4학년 학부모 최미정 씨는 “하린이와 운동은 같이 해봤지만, 함께 노래 부르는 것은 처음”이라며 “아이와 함께 눈과 입을 맞추고 함께 노래할 수 있어 너무도 행복했다”라고 말했다. 
 탄부초등학교는 길고 긴 코로나 방역이 끝난 자유로운 학교 운영 분위기 속에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활동과 특색있는 프로그램으로 즐거운 학교를 만들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