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한초, 2023 수한가족 행복축제 ‘화기애애’
상태바
수한초, 2023 수한가족 행복축제 ‘화기애애’
  • 나기홍 기자
  • 승인 2023.05.04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한초 학생들이 행복축제를 즐기고 있다.
수한초 학생들이 행복축제를 즐기고 있다.

 수한초등학교(교장 우수옥)는 지난 4월 28일, 학교 운동장에서 농산촌 특색학교 주요 프로그램인 수한가족 행복축제를 개최했다.
 이번 수한가족 행복축제는 오전 명랑운동회와 오후 에어바운스로 진행됐고 오전 명랑운동회에는 학부모님을 초청하여 학부모님과 아이들이 함께 다양한 체험활동과 스포츠경기에 참여했다. 
 학생과 학부모들은 다양한 협동게임, 학부모 경기, 줄다리기, 이어달리기 등으로 즐거웠던 오전 명랑운동회를 끝마치고 오후에는 아이들이 학수고대하던 에어바운스 놀이시간이 시작됐다. 
 수한초 운동장 뒤쪽으로 대형 에어바운스 2종과 대형 에어슬라이드가 설치됐다.
이날 참여한김지유(6년) 학생은“ 엄마가 학교에 오셔서 함께하니 정말 즐거웠고 매년 5월이 오면 학교에서 선물로 체육복을 주셨는데 올해 선물 받은 체육복이 최고로 마음에 들었다.”며 활짝 웃었다.
 1학년 자녀를 둔 학부모는 “수한초등학교에서 수한가족 행복축제로 아이들에게 최고의 어린이날 선물을 준 것 같다”며 “함께하니 기분이 너무도 좋고 아이가 집에 와서 다양한 체험활동과 놀이시설을 즐기느라 시간 가는 줄 몰랐다고 자랑할 때 마다 너무도 믿음직했다”고 대견스러워 했다.
 우수옥 교장은 “오늘만큼은 아이들이 학업 스트레스를 모두 잊고, 실컷 놀고 즐기며 함께하는 행복을 다시 느꼈으면 좋겠고 교육청에서 지원하는 농산촌 특색학교 사업이 있어 덕분에 올해도 풍성한 수한가족 행복축제를 운영할 수 있었다.”고 만족을 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