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한초, 학생·학부모·교사가 함께 현장체험
상태바
수한초, 학생·학부모·교사가 함께 현장체험
  • 나기홍 기자
  • 승인 2023.04.20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한초 학생 학부모 교사가 대전오월드를 찾아 즐거운 현장체험을 하고 있다.
수한초 학생 학부모 교사가 대전오월드를 찾아 즐거운 현장체험을 하고 있다.

 수한초등학교(교장 우수옥)는 19일, 교육 3주체인 학생·학부모·교사가 함께 대전 오월드로 봄 현장체험학습을 다녀왔다. 
 이번 현장체험학습은 학생, 학부모, 교사가 함께 소통하고 정을 나누는 행복한 학교 문화 조성에 이바지하였으며 교육 공동체로서 유대감 형성의 기회를 제공했다.
 수한초 학생들은 대전 오월드 내 주랜드, 플라워랜드, 버드랜드를 자유롭게 이용하며 책에서만 보던 동·식물을 직접 만지고 체험하며 학교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실제적인 학습을 경험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고연우(4학년) 학생은 “동물들을 가까이서 보고 만지며 느낄 수 있는 재미있는 시간을 가져서 정말 재미있었다.”며 “엄마 아빠와 함께 오니 가족 나들이를 온 것 같아 더욱 행복했다.”고 환하게 웃음을 지었다.
 우수옥 교장은 “학부모와 함께하는 체험학습이 아이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줬다.”며  “평소 바쁜 일상으로 아이들과 함께 할 시간이 없었는데 학교에서 시간을 만들어줘서 너무 감사하다는 학부모님들의 호응을 감안해 앞으로 교육 3주체가 함께하는 현장체험학습의 기회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