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태 우리회계법인 공인회계사 100만원 기탁
상태바
조성태 우리회계법인 공인회계사 100만원 기탁
  • 나기홍 기자
  • 승인 2023.04.20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은장학회(이사장  구순서)에서 18일, 조성태(55·사진)우리회계법인 공인회계사가 장학금 100만원을 기탁했다고 알려왔다.
 우리회계법인 상무이사로 재직하고 있는 조성태 회계사는 보은읍 죽전리가 고향으로 후배들의 면학을 도와  꿈이 이루어지기를 기원하며 매년 100만원의 장학기금을 기탁해 오고 있다.
 2015년부터 보은장학회의 운영상태를 검토하는 감사로 봉사하고 있는 조성태공인회계사는 고향의 여러 가지 부족한 교육환경을 극복하고 자신의 노력과 의지로 꿈을 이룰 수 있다는 것을 몸소 실천하여 고향 후배들에게 자신감을 심어주었고, 지금은 고향 후배들의 꿈도 이루어지기를 진심으로 기원하며 매년 큰 금액의 장학기금을 기탁해 오고 있다.
 조성태 공인회계사는 삼산초(68회), 보은중(33회), 보은고(9회)를 고향 보은에서 졸업한 보은 토박이로 서울의 한양대학교에 진학해 졸업하면서 1996년 공인회계사와 세무사 자격을 취득하고 회계법인에 근무하면서 더 큰 꿈을 이루기 위해  대학원에 진학해 경영학을 전공하고, 경영지도사자격증을 취득하는 등 기업의 회계와 경영 전문가로 정평이 나있다.
 조 회계사는 학교법인 광운학원(광운대학교) 감사와 서울국제학교 및 서울국제교류재단 자문 및 외부 감사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