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교육청, 23년 1분기 청렴 및 친절 우수직원 표창
상태바
보은교육청, 23년 1분기 청렴 및 친절 우수직원 표창
  • 나기홍 기자
  • 승인 2023.03.30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우연식(탄부초 행정실장), 신다은(관기초 주무관), 김순자(종곡초 돌봄전담사), 김혜정(관기초 돌봄전담사).
왼쪽부터 우연식(탄부초 행정실장), 신다은(관기초 주무관), 김순자(종곡초 돌봄전담사), 김혜정(관기초 돌봄전담사).

 보은교육지원청(교육장 임공묵)이 3월 28일, 2023년도 1분기 청렴 우수직원 표창 대상자로 탄부초등학교 우연식 행정실장, 관기초등학교 신다은 주무관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또한 친절 우수직원 표창 대상자로는 종곡초등학교 김순자 초등돌봄전담사, 관기초등학교 김혜정 초등돌봄전담사를 선정함도 알렸다. 
 청렴 우수직원 표창은 투명하고 공정하게 업무를 처리하고 청렴문화의 확산을 위해 노력한 관내 교직원을 분기별로 2명 선정하고, 친절 우수직원 표창은 고객에 대한 친절과 배려를 몸소 실천하고 적극적인 자세로 직무를 수행한 관내 교직원을 분기별로 2명 선정하고 있다. 
 청렴 우수직원 표창 대상자로 선정된 우연식 행정실장은 각종 부조리에 결탁 없이 성실히 근무하면서 청렴도를 향상하고 적극 행정을 수행하였고, 신다은 주무관은 교육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참여하여 청렴한 공직자로서 모범이 되어 직원들의 청렴 실천 의지를 높였다.
 또한, 친절 우수직원 표창 대상자로 선정된 김순자 초등돌봄전담사는 맡은 업무를 성실히 수행하며 안전하고 즐거운 돌봄교실 운영을 위해 힘써왔으며 김혜정 초등돌봄전담사는 학생들과 소통하며 친절하고 적극적인 자세로 학부모 및 학생들의 만족도 제고를 위해 힘썼다.
 임공묵 교육장은 “자신의 자리에서 묵묵히 청렴과 친절을 실천하는 직원들이 있어 든든하다”며 “신뢰받는 보은교육이 될 수 있도록 청렴과 친절 문화의 확산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