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회 청소년가족 포스트 ‘추적 런닝맨’ 보은 개최
상태바
8회 청소년가족 포스트 ‘추적 런닝맨’ 보은 개최
  • 나기홍 기자
  • 승인 2023.03.23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은군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및 가족 등 추적 런닝맨 모집
지난해 괴산에서 용두공원에서 열린 ‘추적 런닝맨’ 개막.
지난해 괴산 용두공원에서 열린 ‘추적 런닝맨’ 개막.

 보은군청소년문화의집(관장 나웅)이 지난 17일, ‘제8회 청소년 가족 포스트 활동 추적 런닝맨’ 행사를 오는 4월 8일 보은공설운동장 일원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3년 동·남부 4군(보은, 괴산, 옥천, 영동) 청소년수련시설 연계 협력사업인 이번 행사는 동·남부 4군 청소년수련시설(충청북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충청북도자연학습원, 보은군청소년문화의집, 괴산군청소년문화의집, 옥천군청소년수련관, 이원청소년문화의집, 청산청소년문화의집, 영동군청소년수련관, 황간청소년수련관)이 연합해 진행하는 행사로 매년 시군을 순회하여 개최하고 있다.
 이번 런닝맨에서는 뭉게뭉게 사탕 속으로, 대추골 팝꽃 필적에, 과자 이름 맞추기, 신발을 받아줘, 딱지 나를 넘겨봐, 윷놀이, 테이블 컬링, 요놈 잡았다 환경, 대추 쏘~옥, 점프업, 스피드 퀴즈 몸으로 말해요, 알까기, 부상자를 살려라, 비석치기, 제기차기, 붙어라~, 투호, 우리 모두 다같이 뒤로, 보은 바로 알기 퀴즈, 범죄타파-풍선터트리기 등 20개 체험 활동을 청소년과 가족이 함께하는 미션이 펼쳐진다.
  충청북도와 보은군의 후원으로 펼쳐지는 이번 행사는 동남부 4군 320명의 청소년과 가족이 참여해 다채로운 체험과 포스트 미션 활동을 통해, 가족의 정을 느끼고 가족관계 개선에 목적을 두고 있다.
 이날 행사는 대청댐노인복지관과 보은군학부모연합회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먹거리와  (사)BBS충북보은군지회를 비롯한 각 지역사회 단체 및 업체들이 제공하는 한우세트, 자전거 등 다양한 선물도 준비되어있다.
 이번 대회 참가 신청은 오는 31일까지 보은군 청소년문화의집에서 선착순으로 접수하고 있으며, 보은군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이번 행사의 안전을 위해 한양병원 구급차와 간호사를 상시 대기시킨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