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교육지원청, 2022년도 4분기 청렴 및 친절 우수직원 표창
상태바
보은교육지원청, 2022년도 4분기 청렴 및 친절 우수직원 표창
  • 나기홍 기자
  • 승인 2022.12.29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중초 박종아, 회남초 황복자, 속리초 김주영, 동광초 이소영, 보은교육청 양은영, 관기초 이상래,  보은교육청 현정우.
세중초 박종아, 회남초 황복자, 속리초 김주영, 동광초 이소영, 보은교육청 양은영, 관기초 이상래,  보은교육청 현정우.

 보은교육지원청(교육장 임공묵)이 지난 21일, 2022년도 4분기 청렴 우수직원과 친절 우수직원 표창 대상자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정된 청렴 우수직원은 박종아 세중초 돌봄전담사와 황복자 회남초 환경실무사다. 또한 친절 우수직원 표창 대상자로는 김주영 속리초 초등돌봄전담사, 이소영 동광초 유치원 방과후교육사, 양은영 보은교육지원청 행복교육센터 교사, 이상래 관기초등학교 주무관, 현정우 보은교육지원청 행정과 주무관이다.
청렴 우수직원 표창은 투명하고 공정하게 업무를 처리하고 청렴문화의 확산을 위하여 노력한 관내 교직원을 분기별로 선정하며, 친절 우수직원 표창은 고객에 대한 친절과 배려를 몸소 실천하고 적극적인 자세로 직무를 수행한 관내 교직원을 분기별로 선정하고 있다. 
 청렴 우수직원 표창 대상자로 선정된 박종아 초등돌봄전담사는 친절·배려의 태도로 돌봄교실 업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초등돌봄교실 운영 내실화로 학생 및 학부모 만족도 향상에 기여했다. 황복자 환경실무사는 동료 직원들에게 신망이 두텁고 화목한 직장 분위기 조성에 앞장섰으며, 코로나-19 감염병 방지를 위한 방역 활동으로 쾌적한 환경 조성에 솔선수범했다.
 또한, 친절 우수직원 표창 대상자로 선정된 김주영 초등돌봄전담사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돌봄서비스를 제공해 학생들의 만족도를 높였으며, 행복교육센터 양은영 교사는 학생상담지원 업무 담당자로 학생, 학부모, 교사 대상 서비스 지원 시 공직자로 지켜야 할 직무에 충실히 임했다.
이상래 주무관은 차량 예방 정비, 안전 교육 실시 등 통학 차량 안전 확보 및 아동 안전 사고 방지를 위해 노력했고, 이소영 방과후 교육사는 키즈노트를 이용한 교육활동으로 학부모와의 소통에 힘썼다. 행정과 현정우 주무관은 내방객 및 민원인에게 친절히 응대하며 공사 감독 등 담당 업무에서 공정하고 성실한 업무를 실시해 왔다.
 임공묵 교육장은 “올해의 마지막을 장식한 청렴, 친절 우수직원들에게 축하를 전하며 앞으로도 직원들의 사기 진작과 보은교육행정서비스의 품질 향상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며 “늘 신뢰받는 보은교육이 될 수 있도록 힘써주기 바란다”고 축하와 당부를 잊지 않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