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사협,  귀농귀촌협의회에 ‘웰컴키트’ 전달
상태바
보사협,  귀농귀촌협의회에 ‘웰컴키트’ 전달
  • 나기홍 기자
  • 승인 2022.09.22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은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한국부동산원 청주지사 관계자들이 귀농귀촌협의회에 ‘엘컴키트’를 전달하고 있다.
보은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한국부동산원 청주지사 관계자들이 귀농귀촌협의회에 ‘엘컴키트’를 전달하고 있다.

 보은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구왕회)가 지난 15일, 한국부동산원 청주지사(지사장 박형국)와 함께 인구소멸 대응과 귀농 귀촌인 지원을 위한 사업의 하나로 보은군귀농 귀촌인협의회에 167세트의 ‘웰컴키트’를 지원했다.
  보은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보은군 귀농·귀촌 협의회 및 11개 읍면 지회장이 함께한 이번 행사는 한국부동산원 청주지사에서 인구소멸지역에 대한 사회공헌 활동을 목적으로 준비해 지원한 500만원상당의 웰컴키트는 보은군귀농·귀촌협의회를 통해 전달될 예정이다.
  신문철 보은군 귀농·귀촌 협의회장은 “이번 사업을 통해 귀농·귀촌 협의회가 활성화가 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이를 기회로 보은군에 귀농귀촌한 주민들이 오래도록 정착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지역사회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감사를 표했다.
  박형국 지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늘 지원한 웰컴키트가 보은지역 사회에 다소나마 보탬이 되어 많은 분들이 보은군을 찾아 정착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지원 취지를 밝혔다.
 보은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보은군귀농·귀촌협의회와의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보은군을 외부에 알리고 귀농귀촌인들이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