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교육청, 기초학력 향상 지원사업 만족도 조사중
상태바
충북교육청, 기초학력 향상 지원사업 만족도 조사중
  • 나기홍 기자
  • 승인 2022.08.25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북도교육청이 상반기 기초학력 향상 지원 사업 전반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8월 24일(수)부터 31일(수)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상반기 기초학력 향상 지원 사업 만족도 조사는 충청북도교육청에서 운영하고 있는 기초학력 향상 지원 사업에 대해 수요자의 만족도를 확인하고, 하반기 사업의 실질적인 운영을 위한 참고자료로 활용하는 과정이다.  
 만족도 조사는 상반기 기초학력 향상 지원 사업에 참여한 학생, 학부모, 교사를 대상으로 실시하며, 충북교육청은 URL과 QR코드로 PC, 휴대폰, 스마트패드 등을 활용해 조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만족도 조사는 기초학습안전망 운영과 관련 △1단계는 초등 기초학력 전담교사제와 초등 수업협력강사제 운영 △2단계는 두드림학교 프로그램과 교육회복 지원을 위한 더 배움학교 프로그램, 대학생 튜터링에 대한 의견을 묻는다.
 만족도 조사 마지막 3단계는 학교 밖 학습지원기관인 충북학습종합클리닉센터 운영 건으로, 6개 지역거점에서 취합한 상반기 만족도 조사 결과를 확인해 만족도 조사 결과에 포함될 예정이다. 
 충북교육청은 이 외에도 초등 한글책임교육 지원을 위한 자료보급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와 자료 지원 등에 대한 현장 소리도 듣고, 향후 충북교육청의 기초학력 향상 지원 사업 운영에 도움이 될 다양한 제안도 확인할 예정이다. 
도교육청 관계자는 “학생 개별 맞춤형 교육 지원을 위해 실질적인 현장 지원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