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발전, 주민께 봉사하는 농협될 터
상태바
지역 발전, 주민께 봉사하는 농협될 터
  • 보은신문
  • 승인 2003.01.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광렬 농협 보은군지부장
존경하는 보은군 농업인 조합원 및 고객 여러분!

다사다난했던 임오년이 가고 꿈과 희망이 가득찬 계미년(癸未年) 희망찬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먼저, 계미년 새해를 맞이하여 지난 한해 동안 농협을 아껴주신 농업인 조합원 및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올해에도 변함없는 관심과 아낌없는 사랑 부탁드립니다.

농업인 조합원 및 고객 여러분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길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돌이켜 생각해보면 지난 한 해 우리 농업인들은 연이은 집중호우와 태풍 ‘루사’, 구제역과 돼지콜레라 등으로 참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하지만 우리 농업인은 농업, 농촌을 지키며 묵묵히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하여 고난과 역경을 극복하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였습니다.

존경하는 보은군 농업인 조합원 및 고객 여러분!

현재 농협보은군지부에서는 보은군 농업발전을 위해 2002년부터 보은군과 관내 지역농협이 민관협력 사업으로 ‘지역농업활성화 외부컨설팅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 컨설팅 사업은 농업관련 전문가들의 자문을 받아 합리적, 체계적인 지역농업 발전계획을 수립, 추진함으로써 지역농업의 활성화를 꾀하기 위해 추진되고 있는 사업입니다.

이 지역농업 활성화 칸설팅 사업이 보은군 농업발전과 농업인 의 실익 사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내실있는 사업 추진이 될 수 있도록 가일층 경주해 나가겠습니다. 2003년에도 농협보은군지부는 지역 유일의 제 1금융권 기관으로서 맡은 바 소임과 책임을 다하기 위해 더욱 친절하고 고객에게 봉사하는 사랑받는 농협이 되겠습니다.

또한 관내 지역농협은 물론 유관기관과의 긴밀한 협조와 유대강화 등으로 지역 농업발전을 통해 농업인 소득증대를 꾀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며, 지역주민들께 봉사하는 농협이 되겠습니다.

존경하는 보은군 농업인 조합원 및 고객 여러분!

농협보은군지부는 계미년 새해에도 변함없는 열정과 성실함으로 농업인 조합원과 고객 여러분곁에서 가장 친절하고, 가장 편안하며, 어려울 때 큰 힘이 되는 든든한 민족은행으로서의 역할과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아무쪼록 희망찬 계미년 새해에는 뜻하시는 모든 것들 소원 성취하시고, 농업인 조합원 및 고객 여러분 가정에 늘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