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북초의 ‘여름빛 해피데이’ 정말 happy!
상태바
내북초의 ‘여름빛 해피데이’ 정말 happy!
  • 나기홍 기자
  • 승인 2022.07.28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북초 학생들이 물총놀이를 즐기며 행복에 젖어있다.
내북초 학생들이 물총놀이를 즐기며 행복에 젖어있다.

 내북초등학교(교장 전순억)는 지난 22일, 친구를 주제로 한 ‘여름빛 해피데이’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학교, 친구, 마을, 나의 꿈을 주제로 계절별로 전일제 행사일을 운영하고 있는 내북초가 이날 가진 ‘여름빛 해피데이’는 내북학생회 주관으로 다양한 행사가 펼쳐졌다. 
 이번 ‘여름빛 해피데이’는 내북초 교육가족 전체가 관람하는 문화예술 공연 ‘호랑이의 꽃길’을 시작으로, 전교 다모임에서 회의를 통해 결정한 ‘전통놀이’ ‘피구’ ‘물총놀이’를 행복팀과 씨앗팀 대결로 펼쳐져 열띤 경쟁을 펼치며 구슬땀을 흘렸다.
이에 그치지 않고, 여름에 생일을 맞이한 친구들을 위해 생일파티를 선사했으며 간식도 나누며 방학식을 끝으로 2022년 1학기를 마무리했다..
 박지명(6학년) 학생회장은 “여름빛 해피데이를 통해 한 학기 동안 열심히 함께 공부하고 어울려온 친구들을 칭찬하고, 한 팀 한 마음이 되어 서로 사랑하고 어울리는 소중한 기회가 됐다”며 “오늘의 기쁨을 마음에 담아 1학기를 마무리하고 방학이라고 놀지않고 틈틈이 공부하는 보람된 여름방학을 보낼 생각”이라고 말했다.
 내북교육공동체는 여름빛 해피데이 이후 오는 8월 25일까지 총 23일 동안의 여름방학 기간을 보내고 더욱더 힘차게 2학기를 시작할 예정이며, 다음 가을빛 해피데이는 마을을 주제로 10월 28일에 개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