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고, 학생들 위해 ‘굿모닝 머핀데이’ 펼쳐
상태바
보은고, 학생들 위해 ‘굿모닝 머핀데이’ 펼쳐
  • 나기홍 기자
  • 승인 2022.06.23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은고 동아리 회원들이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머핀과 음료를 전달하고 있다.
보은고 동아리 회원들이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머핀과 음료를 전달하고 있다.

보은고등학교(교장 김진환)가 지난 20일 교육회복 및 학업중단 예방을 위한 든든한 아침 캠페인 ‘굿모닝 머핀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 장기화로 학교 생활 적응에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과 이로 인한 충동적 학업중단 예방을 위해 즐거운 학교, 행복한 학교생활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바탕으로  펼쳐졌다. 
이날 행사에는 보은고 위(Wee)클래스 솔리언 또래상담 학생동아리 학생들과 보은고 전체 교사가 함께 참여해 등교 시간에 머핀과 음료를 제공하고 아침부터 든든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행복학교 생활 가치 실천을 북돋았다.
 오준서 솔리언 또래상담 동아리 회장은 “학생들 등교시간에 아침을 제공한다는 것이 너무도 신선해 선생님들이 우리들을 정말로 사랑하고 계시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며 “학생들이 시험 스트레스도 많고 학교 오는 것을 힘들어 할 때도 있는데, 이렇게 깜짝 이벤트를 자주하면 학생들의 등교가 즐거워질 것”이라며 만족을 표했다.
 남정숙 전문상담교사는 “코로나 사태로 학생들이 학교생활을 다소 힘들어하고 있고 타지에서는 학업을 중단하는 사례도 늘고 있다”며 “ 앞으로도 학생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이벤트로 학교 교육의 회복 노력과 학생 학업중단 예방에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