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교육지원청, 우수직원 표창대상자 선정 발표
상태바
보은교육지원청, 우수직원 표창대상자 선정 발표
  • 나기홍 기자
  • 승인 2022.03.31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은교육지원청(교육장 연규영)은 지난 29일, 2022년도 1분기 청렴 우수직원 표창 대상자로 보은교육지원청 행정과 강한빛 주무관, 동광초 신선영 교사를 선정했다.
 또한, 친절 우수 직원 표창 대상자로는 수한초 김계홍 주무관, 내북초병설유치원 박슬기 교사, 삼산초 장지혜 주무관, 보은교육지원청 행정과 조도환 주무관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청렴 우수직원 표창은 투명하고 공정하게 업무를 처리하고 청렴문화의 확산을 위하여 노력한 관내 교직원을 분기별로 선정하며, 친절 우수직원 표창은 고객에 대한 친절과 배려를 몸소 실천하고 적극적인 자세로 직무를 수행한 관내 교직원을 분기별로 선정하고 있다.
 청렴 우수직원 표창 대상자로 선정된 강한빛 주무관은 학원 및 교습소 청렴협약 실천 현장을 지원하고 학교운영위원회 및 학교발전기금 운영을 지도 점검하여학교 부패취약분야 청렴도 제고에 기여했다. 신선영 교사는 학생 대상 청렴교육을 수시로 실시하여 학생들의 청렴의식 고취를 위해 노력하고 공정한 업무처리로 깨끗한 교육 풍토 조성에 기여했다.
 또한, 친절 우수직원 표창 대상자로 선정된 김계홍 주무관은 차량 예방 정비, 안전교육 실시 등 통학 차량 안전 확보 및 아동 안전사고 방지를 위해 노력하고 외부 민원인을 친절히 응대하여 민원 만족도 향상에 일조했다. 박슬기 유치원 교사는 친절을 몸소 실천하며 학부모와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2016~2019년 통합학급의 담임으로 장애 유아의 안정적인 생활을 적극 지원하여 학부모의 만족도를 높였다. 장지혜 주무관은 전화 및 방문 민원에 적극적이고 상냥한 태도로 응하고 성실한 자세로 회계 및 급여 관련 업무에 임하여 행정업무가 차질 없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했다. 조도환 주무관은 다수의 내방객을 친절히 응대하고 교육재산 매각 및 임대 관련 민원을 적극·선제적으로 대응하여 민원처리 및 만족도 향상에 기여했다.
 연규영 교육장은 “매분기 청렴, 친절 우수직원을 선정하여 직원들의 사기 진작과 보은교육행정서비스의 품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늘 신뢰받는 보은교육이 될 수 있도록 모두가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