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군교육행정협의회, 2018 정기회 가져
상태바
보은군교육행정협의회, 2018 정기회 가져
  • 나기홍 기자
  • 승인 2018.10.11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보은교육지원청이 보은교육행정협의회를 개최한가운데 관계자들이 심도있는 협의를 진행하고 있다.

보은군(군수 정상혁)과 보은교육지원청(교육장 박준석)이 지난 4일 보은군청 소회의실에서 ‘보은군교육행정협의회 정기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보은교육지원청이 제안한 ‘보은군 수돗물 공급 조례개정을 통한 유치원 수도요금 감면 확대’와 보은군이 협조 요청한 ‘보은군농경문화관 현장학습장 이용 ’에 관한 사항 협의를 통해 상호 협조가 필요한 현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보은군교육행정협의회’는 교육관련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함으로써 유기적인 협조 체계를 구축해 지역사회 내 교육협력 분위기를 조성하고 교육발전을 도모하고자 2017년 12월에 구성된 조직이다.
‘보은군교육행정협의회’는 보은군수와 보은교육지원청교육장을 공동위원장으로 , 보은지역 원로 및 각계 인사 등 총 19명의 위원으로 구성되어, 지역교육 현안에 대한 의견 교환 및 소통으로 보은 교육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 번 협의회는 2017년 설치 후 10개월 만에 처음 개최된 정기회으로 그 의미를 더했다.
 박준석 교육장은 “협의회에서 논의된 소중한 의견을 감안해 교육행정에 적극 반영되도록 하겠다.”면서 “앞으로 교육행정협의회를 통하여 지역 원로 및 각계 인사들의 고견을 청취하고 정책에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해‘함께하는 도전, 발전하는 보은’을 이루고 ‘자발성과 공감능력을 키우는 정일품 보은교육’을 실현함으로써 양 기관이 동반성장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