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정초등학교(교장 양길석)가 여름방학 창의적 체험활동 ‘SOC, SOC Camp’를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진행했다.
학생들의 도덕성과 사회성을 길러 학교 폭력을 예방하고, 마음을 돌보기 위해 실시한 이번 캠프는 희망 학생들이 참여해 친구들과 교류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캠프에는 10명으로 구성된 또바기 대학생 교육 기부단이 찾아와 3일 동안 ‘나눔, 소통, 배움, 도전, 재미, 치유’의 가치를 담아 SOC, SOC(Story Of Creativity, Story Of Camp)의 주제로 다양한 창의적 프로그램을 펼쳐나갔다.
이들은 4개조로 팀을 나눠 팀이름을 정하고 ‘이름 빙고, 몸으로 말해요’, ‘대형퍼즐게임’, ‘도전 골든벨’ 등의 소통, 재미, 치유를 위한 게임으로 친구들과 어울리는 활동을 하고, ‘먹을 수 있는 물병 만들기’, ‘수박화채 만들기’, ‘에코백 만들기’, ‘당근 컵케이크 만들기’ 등 배움과 도전의 가치를 심어줄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했다.
장준오 학생(6학년)은 “방학 동안에 집에만 있지 않고 친구들과 함께 평소에 하지 못했던 이야기도 많이 나누고, 대학생 형, 누나들과 진로 상담을 하는 기회를 가질 수 있어 얼마나 좋았는지 모르겠다.”며 보람 있어 했다.
저작권자 © 보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