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동광 한마당 큰잔치’4일간 개최
상태바
‘2018 동광 한마당 큰잔치’4일간 개최
  • 나기홍 기자
  • 승인 2018.05.10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광한마당큰잔치에서 4일 유치원부가 보트에 아이를태워 학부모들이 이어 달리기를 하고 있다.

 동광초(교장 유승룡)가 1일부터 4일까지 학년군으로 ‘2018동광 한마당 큰잔치’를 개최했다.
5월로 들어서면서 1일에는 1~2학년을 대상으로 학부모님을초청해 가족 한마당 큰잔치를 개최해 소통·사랑·화합의 장이 되도록 행사를 진행했다.
이어 2일에는 3-4학년, 3일은 5-6학년, 4일에는 병설유치원 순으로 진행되어 학생과 학부모들로부터 커다란 화합과 호응을 얻는 큰잔치에 성공했다.
 학년군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학생을 보트에 태우고 달리기’등 체육대회로 개최했으며 4일간 총 800여명의 학생 및 교직원, 학부모가 참여해 성황을 이룬 잔치가 됐다.
 이번 잔치는 학생 개인당 경기 참여도를 높이고 협동과 경쟁이 조화를 이룰 수 있는 놀이활동의 운영으로 재미와 더불어 운동능력 향상에도 도움이 됐다는 평이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학생은(2년) “친구들과 함께 응원도 하고 얘기도 하고 같이 운동도 하고 즐거웠다”며 “더군다나 엄마, 아빠와 경기를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재미있고 마음에 남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유승룡 교장은 “학생은 물론이고 부모님들의 반응도 좋은 것을 보고 참으로 기뻤다”면서 “항상 학교발전과 학생들의 학업능력과 인성함량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동광초가 되겠다”고 밝혔다.
 이날, 동광초 운동장에 크게 울려 펴진 어린이들의 응원소리와 함성만큼 몸과 마음도 건강하고 씩씩하게 자랄 것으로 보이며, 앞으로도 동광초와 동광유치원가 학생 중심의 행복 교육 실현으로 우뚝설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