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창수 동문, 판동초에 300만원 기탁
상태바
박창수 동문, 판동초에 300만원 기탁
  • 나기홍 기자
  • 승인 2018.03.22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판동초 2회 동문인 명진개발 박창수(왼쪽)대표가 모교발전기금을 박길순 판동초 교장에게 전달하고 있다.

 명진개발 박창수 대표가 19일 300만원의 학교발전기금을 모교인 판동초(교장 박길순)에 기탁했다.

 박 대표는 판동초 2회 졸업생으로 이날 오후 2시 금적관에서 있은 제53회 개교기념과 학교사랑주간을 맞이해 학생들에게 학교의 역사와 전통에 자긍심을 가지고 학교 사랑하는 마음을 길러주기 위한 ‘사랑해요 우리학교! 선배님따라 꿈길 찾기’행사에 참여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박 대표 뿐만 아니라, 올플랜그룹 건축사사무소 주관종 대표이사와 LG화학 비상계획실 박세만 책임관도 함께 참석해 ‘나의 꿈을 이루기 위해 어떻게 노력하면 되는지’에 대한 특강을 진행했으며 강의가 끝난 뒤 재학생들은 나의 꿈 발표대회와 학교사랑 퀴즈대회로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개교기념일인 9일부터 시작된 판동초의 학교 사랑 주간 행사는 전체 학생을 대상으로 계기교육이 실시되었으며, 학교의 상징인 교목, 교화, 교기를 알아보고, 학교사랑 꿈바람개비 만들기, 학교사랑의 마음을 쪽지에 적어 전시하는 학교사랑나무 만들기 등이 개최됐다.
 박길순 교장은 “이번에 새로 운영된 개교기념일 맞이 학교 사랑 주간 행사 및 선후배의 만남 행사가 학생들에게 학교에 대한 애교심을 키우고 자부심이 높아진 것 같다.”며  학생들에게 판동초에 대한 자부심을 갖도록 격려했다.
 한편, 박창수씨는 삼승면 원남리가 고향으로 홍기성 전 교육장이 판동초 교장 당시인 2006년에도 300만원을 투입해 야외용 대형 시계와 조형물을 설치한바 있으며, 해마다 총동문회에 적극 참여하는 것은 물론 모교발전에 적극 기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