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생명고 이연정, 충북도 공무원 특별채용 합격
상태바
충북생명고 이연정, 충북도 공무원 특별채용 합격
  • 나기홍 기자
  • 승인 2017.11.23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공무원에 합격한 이연정 양.
충청북도의 지방인재 채용방침에 따라 2017년 충북생명산업고등학교 졸업생인 이연정(20세)양이 충청북도가 17일 발표한 충청북도 특별채용에 합격했다.
이연정 양은 금년 2월 충북생명산업고등학교(구/보은자영고등학교) 생명식품가공과를 졸업하고 창업을 하기위해 서울의 식품가공업체에서 업무를 배우고 있는 중에 학교측과 협의해 충북도에 지원서를 제출해 합격을 하게 됐다.
이 양의 고향은 보은읍 삼산리로 이동희(57) 김정희(52)부부의 1남1녀의 막내로 태어나 동광초와 보은여중을 졸업 후 충북생명산업고 생명식품가공과로 진학해 학업에 매진했다.
이양은 3년 동안 1~3위의 성적을 유지했으며, 친구들과의 관계도 넓고 깊게 유지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연정양은 초등학교시절 배드민턴을 치는 등 스포츠를 좋아할 뿐만 아니라, 만화와 그림도 좋아하고, 디자인을 좋아하며 상상력과 창의력이 풍부한 성품을 가진 것으로 정평이나 있다.
이 양은 “제가 공무원에 합격하게 된 것은 저를 기르고 지도해주신 부모님과 선생님들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면서 “공무원으로 열심히 일하면서 후배들에게 귀감이 되고 어른들의 은혜를 갚으며 고향 보은발전을 위해 노력하며 살아가는 사람이 되겠다.”며 모든 이들에게 감사함을 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