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알프스자연휴양림, 겨울에도 ‘인기’
상태바
충북알프스자연휴양림, 겨울에도 ‘인기’
  • 나기홍 기자
  • 승인 2016.02.04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얼음, 눈썰매장 이용객들로 북적
산외면 장갑리에 위치한 충북알프스자연휴양림의 얼음눈썰매 체험장이 이용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군은 지난 12월 휴양림 풍차정원 주차장 300㎡과 산책로 황톳길 80m를 얼음눈썰매장으로 임시 조성하여 운영 중이다.
휴양림의 얼음눈썰매 체험장은 최근 내린 눈과 한파로 제철을 맞아 주말 가족 단위 이용객들의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주말을 맞아 휴양림을 찾은 아이들은 매서운 한파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도심에서는 체험하기 힘든 얼음눈썰매 삼매경에 빠졌다.
얼음눈썰매 체험장은 휴양림 이용객에게 무료로 개방되며, 관리사무소를 방문하면 썰매를 무료로 대여 받을 수 있다.
군은 썰매 체험장을 적설, 기온 등 기후여건에 따라 2월 말까지 탄력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자연결빙 방식이라 기온이 높아질 경우 이용이 제한됨에 따라 사전에 문의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많은 휴양객이 방문하여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충북알프스자연휴양림은 사계절 내내 아름다움 풍경을 자랑하며 지난해 4만여 명의 관광객이 휴양림을 방문했다.
또한, 올해에는 여름에는 물놀이장을, 겨울에는 얼음눈썰매장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5만2000여명 이상 관광객을 유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나기홍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